Sunday, August 28, 2011

iPad 추천앱 - 여행(Travel) - World of A&K / TripAdvisor

여행을 떠나려고 하나요? 목적지를 아직 정하지 못했다구요? 그런 걱정이랑 접어 두시고, 아이패드와 함께 어디로 떠날 지 정해 봅시다.

목적지 정하기 (World of A&K)

Abercombie & Kent 는 세계 62개소에 지점에 2,300여명의 직원을 둔 5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유서 깊은 여행사입니다. 럭셔리가 주 여행의 모토인 이 여행사에서 iPad 전용앱을 선보입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보여주는 여행 사진들은 정말 당장이라도 사표를 짜증나는 상사의 면상에 던지고 떠나고 싶게 만드는 인상적인 장면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한 번 더 떠나야 하나?




현지 정보 (TripAdvisor HD)

숙박이나 주위 음식점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TripAdvisor는 급하게 현지 정보가 필요할 때 편리합니다. 특히나, 사람들의 평점과 의견이 아주 좋은 충고가 되기도 합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아직 사용자가 많지 않아서인지, 특정 장소에 가면 정보가 너무 적은 경우가 많다는 것이죠. 이 점은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듯 합니다. "여행" 카테고리에서 높은 순위를 지속적으로 차지하고 있으니까요.

원래는 항공권 정보도 지원하지만, 항공권과 관련한 구매 조회 예약 서비스는 미국, 영국, 캐나다에서만 지원한다고 합니다.

앞으로 국내에도 이런 서비스를 지원한다면, 더욱 편리한 원스톱 여행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기대해 봅니다.



여행 앱을 이래저래 살펴보다 보니, 더더욱 떠나고 싶군요. ㅜ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