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August 28, 2011

iPad 사진 보정 툴 - Pixlromatic(유니버설앱)

iPhone이나 iPad(설마 이걸로 사진 찍으시는 분이 있겠습니까마는...)에서 사진을 찍고, 찍은 사진을 편집하는 툴로는 Adobe Photoshop Express 만한 것이 없겠지요. 사진을 회전하거나, 일부분의 색보정 편집 툴 등 그야말로 iDevice로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다양한 Preset을 갖추고 좀 더 간편한 사진 보정 앱을 찾으신다면, 무료 앱 중에서는 제가 보기엔 Pixlromatic이 적당하지 않을까 합니다.

Pixlromatic(2011년 8월 28일 현재 아직까지는 무료네요)은 정말로 간편한 사진 편집 툴입니다.

복잡한 설명도 필요 없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간단한 작업만을 제공합니다.

특히나 색감에 민감하신 분들은 이 툴로 여러 가지 효과를 줄 수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겠습니다.



앱을 실행하면 기본 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앱을 통해서 직접 사진을 찍은 다음 편집하는 것도 가능하고, 카메라 롤이나 기존 앨범에 있는 사진을 불러와서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좌우 그림의 차이가 보이시나요? 왼쪽은 원본 사진이고, 오른쪽은 약간 탈색한 듯한 옛날 느낌(혹은 필름 느낌?)이 나는 색보정을 하였습니다. 미리 세팅된 값으로 간편하게 색보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로서는 굉장히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위와 같이 다양한 사진 액자 기능을 제공합니다. PC를 거치지 않고 원하는 사진을 입맛에 맞게 간단히 가공해서 사용하기에 좋겠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