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ly 13, 2018

Huawei Amazfit BIP 화웨이 어메이즈핏 빕 구매기

애플 워치의 심플하고 예쁜 디자인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고개를 끄덕이도록 만들 것입니다. 하지만 그 짧디 짧은 배터리 타임은 고개를 절래절래 흔들게 만듭니다.

자면서 차고 수면 측정도 하고 싶은데, 무겁기는 더럽게 무겁고 시간 좀 확인하려면 용두를 건드려주거나 화면을 터치하거나 하여간 한 손으로 할 수 있는 게 별로 없다 이겁니다. 물론 손목을 들면 자이로센서가 화면을 켜주는 기능도 있긴 하지만 누워있을거나 자세가 좀 틀어져 있으면 도움도 안됩니다.

미밴드 2도 써봤습니다. 충전하려면 코어를 벗겨내야 하는 게 마음에 안듭니다.

화웨이의 어메이즈핏 빕! 시계와 똑같이 생겨 먹었고 화면은 항상 켜져 있습니다. LCD이기 때문이죠. 전력 소모가 너무나도 적어 제조사 스펙상 45일을 끄떡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바로 그 어메이즈핏 빕을 제가 구매해봤습니다.


Qoo10과 Aliexpress 두 개 사이트를 비교해본 결과, Ali 쪽이 더 저렴하였기에 일단 주문을 했습니다. Ali의 유일한 문제이자 장점은 싸긴 싼 데 배송이 무지하게 느리다는 겁니다. 거의 잊어먹고 있을 때 쯤,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첫 느낌은 싼 티가 좔좔 흐른다는 거.

크게 문제 안됩니다. 기능만 잘되면 됩니다. 걸음 수 측정, 시계 기능 잘 작동하고, 용두를 누르면 백라이트가 켜지면서 어두운 곳에서도 시계를 볼 수 있습니다.


모습은 마치 어렸을 적 백라이트 기능이 있는 카시오 시계에 만보기와 심박수 측정기를 달아놓은 모습입니다.

항상 LCD가 켜져 있으므로 시간 확인이 주용도이면서 다른 기능이 있는 스마트워치를 찾고 계신 분이라면 극 강추해드리고 싶습니다. 빛이 밝으면 밝을수록 더욱 잘 보이는, 뭐랄까 옛날 핸디형 전자오락기나 전자계산기를 보는 것 같은 그런 촌시러운 느낌과 애플워치를 완전히 베껴놓은 듯한 디자인, 이런 부분만 감안하시면 정말 한 달에 한 번 정도만 충전해도 되는 훌륭한 스마트 워치일 겁니다.

요것도  이후에 사용기 한 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