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October 7, 2013

[맥 액세서리] Cocoon Grid-it 11" with Pocket

최근에 가방이 점점 복잡해지기 시작하면서, 급상승하는 정리 욕구를 해소하기 위해,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Grid-it에 눈길을 들이기 시작했습니다. 급기야 38,000원이라는 거금을 들여 구매하기에 이르릅니다.

지난 주 목요일 발주를 했는데, 월요일인 오늘에야 겨우 도착하는 신기를 보여주더군요.

국제배송은 예측이 어려워서 기다리는 사람을 너무 힘들게해요. ㅜㅜ


비닐봉지에 간단하게 포장만 했더군요. 부러질만한 재질이 아니라서 뭐 별 상관은 없습니다만...


안에는 아무런 설명서도 없고 단순히 본체만 달랑 들어있습니다. 뭐가 들었나하고 여러번 뒤져봤습니다. ㅋ


가방 안에 굴러다니던 액세서리들을 한번에 몽땅 끼워넣어봤습니다. 특히 모두 엉켜서 굴러다니던 케이블 종류가 가장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고무밴드의 고정력이 상당하더군요. 적어도 가방 내에서 탈거되어 굴러다니는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기존 제품과 차이점이라면 뒷면에 포켓이 하나 있는 겁니다. 이 포켓은 딱 아이패드나 태블릿만 들어가는 사이즈 입니다. 맥북에어 11"와 사이즈가 딱 동일하기 떄문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내부에 새틴 처리를 해놓아서 기스 방지는 될 것 같습니다. 그냥 천만 있는게 아니라 약간 완충제 비슷한 게 - 아무래도 스티로폼 같습니다만 - 들어있어서 낙하만 아니라면 어느 정도까지는 괜찮아 보입니다. 저는 여기에 가장 큰 부피를 차지하는 외장하드를 넣고 다니려고 합니다.

Grid-it은 있으면 생활에 큰 도움을 주는 제품이지만, 제 생각에도 가격이 너무 과하다 싶네요. 아내는 보자마자 5천원 짜리라고... ㅜ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