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March 14, 2013

괌에서 Apple TV 구매하기

괌에 여행을 가게 되면서, “! 일단 미국령이니 Apple TV를 팔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역시나 국내에서는 구매대행이 아니면 구할 수 없는 물건인지라, 이번 여행에 꼭 사와야겠다고 다짐을 했더랬지요.

출국을 하기 전까지 괌에 있는 Apple Re-seller 여러 군데에 이메일을 보내봤지만, 역시나 회신이 없거나 팔지 않는다는 대답이 돌아왔습니다. 현지에 도착해서도 몇 군데 전화로 문의를 해봤지만, 괌에서는 Millitary ID가 없으면 구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대답만 들었습니다. 해군기지 내에 있는 Apple Store에서는 판다고 하더군요. 그렇다고 외국인 관광객이 군 부대로 쳐들어갈 수도 없는 노릇이니


거의 포기해가던 무렵, 괌의 중심가인 Pleasure Island 끝쪽에서도 조금 더 들어가는 Micronesia Mall에 놀러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내부를 돌고 돌다가 Macy’s 백화점을 보게 되었죠. 눈을 돌리는 순간, 이게 왠일입니까? 꿈인지 생시인지 애플 자판기가 있는 겁니다?!?!

반가움과 놀라움이 교차한 채로 슬며시 접근해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를 되뇌이며 이리저리 살펴보았습니다. 결제수단이신용 카드, 직불 카드, 그리고 Macy’s 기프트 카드 밖에 없다!!! 수중엔 오로지 현금 뿐근처의 종업원에게 문의하니 Macy’s Gift Card에 현금을 충전하여 구매할 수 있다고 친절하게 알려주었습니다.



가격은 $99.99, Apple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가격보다 정확하게 $0.99 비쌉니다. 하지만 애플 제품을 자판기에서 사는 것도 꽤나 신기한 경험이네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